이통3사, ‘LG 벨벳’ 예약판매 시작…“사은품 역대급”

    [데일리안] 입력 2020.05.07 14:31
    수정 2020.05.07 14:3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출시 기념 이벤트·혜택 ‘풍성’

사용 후 중고폰 반납 시 보상

이동통신 3사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SK텔레콤이동통신 3사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이 제품을 소개하는 모습.ⓒSK텔레콤

이동통신 3사는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 사전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각사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대리점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제품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이통 3사는 LG벨벳 출시를 맞아 각종 사은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SK텔레콤은 T다이렉트샵에서 제품을 예약 구매한 이용자에게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Klug 미니 마사지기 ▲알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가운데 1종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구매자가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개통, 데이터 이전을 무상으로 도와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보상받길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보상’ 서비스 신청 시 반납 당일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LG벨벳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벨벳을 구매하지 않은 이용자도 참여 가능하다.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LG 벨벳 50만원 할인쿠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LG 벨벳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벨킨무선충전스탠드 ▲카카오 AI스피커 ▲액티몬 2만 보조배터리 ▲팬톤 파워뱅크 블루투스 이어폰 ▲리큐엠 차량용 초고속 무선충전기 중 하나를 제공한다.


예약 구매자가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단말기를 개통해주는 ‘여기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KT샵에서 LG 벨벳 구매 후 배송방법을 여기오지로 선택하면 ▲중고폰 보상 ▲빠른 배송&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 ‘5시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LG 벨벳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기간 자사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LG벨벳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LG생활건강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및 색조 제품 50% 할인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자 중 오는 21일까지 개통한 이용자에게는 LG전자 스타일러, 프라엘 마스크를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시네빔(빔프로젝터), 와인셀러, 냉장고 등 LG전자 프리미엄 가전과 넷플릭스 굿즈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U+Shop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샵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벨벨 ▲1년 통신비 ▲LG 시네마빔 등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