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7-06 00시 기준
확진환자
13137 명
격리해제
11848 명
사망
284 명
검사진행
21292 명
29.8℃
튼구름
미세먼지 31

민우혁,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장르불문 매력 '대세 굳히기'

  • [데일리안] 입력 2019.10.12 09:16
  • 수정 2019.10.12 09:47
  • 이한철 기자

뮤지컬 '영웅본색'-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느와르·로맨틱 코미디, 하반기 캐릭터 변신 예고

민우혁은 민우혁은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대작 뮤지컬의 주연을 꿰차며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다. ⓒ 뉴컨텐츠컴퍼니 /빅피처프로덕션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과 드라마를 오가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뮤지컬 '벤허'에서 타이틀롤 '유다 벤허'로 열연하고 있는 민우혁은 하반기에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탄탄한 연기는 물론, 폭발적 가창력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벤허' 등 대작에서 존재감을 발휘한 민우혁은 새로운 작품에서도 단연 가장 주목받는 배우다.

최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량하고 확고한 신념을 품은 의사 '지킬'과 무자비한 폭력을 자행하는 '하이드' 역으로 소름 돋는 이중적 연기를 펼치며 호평 받은 민우혁은 뮤지컬 '벤허' 에서 타이틀롤로 활약하며 명실상부 뮤지컬계 간판 배우임을 입증했다.

특유의 짙은 호소력과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200%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민우혁은 오는 12월에는 뮤지컬 '영웅본색'에 출연한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홍콩 느와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꼽히는 동명의 영화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민우혁은 극 중 조직에 투신했지만 배신을 당한 후 복역을 마치고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송자호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월드 프리미어 초연인 만큼, '믿고 보는 배우' 민우혁이 완성할 캐릭터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배우 민우혁의 하반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뉴컨텐츠컴퍼니 /빅피처프로덕션배우 민우혁의 하반기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뉴컨텐츠컴퍼니 /빅피처프로덕션

오는 11월 드라마 출연 소식도 전해져 눈길을 끈다. JTBC 드라마 '제 3의 매력'에서 한결 같은 마음으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로맨티스트적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민우혁은 11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로 안방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민우혁은 주인공 서연의 큰오빠로,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누구에게나 관심을 가져주는 따뜻하지만 나쁜 남자 주원재 역을 맡아 이전까지의 캐릭터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연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뮤지컬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민우혁은 느와르 감성의 뮤지컬 '영웅본색'부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