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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IMCAS 웨비나’서 나보타 우수성 알려

  • [데일리안] 입력 2020.05.22 10:27
  • 수정 2020.05.22 10:27
  •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20일 개최된 ‘IMCAS ACADEMY’ 라이브 웨비나에서 최원우 웰스피부과 원장이‘톡신과 필러 복합시술을 통한 확대된 모공 축소 시술법’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대웅제약20일 개최된 ‘IMCAS ACADEMY’ 라이브 웨비나에서 최원우 웰스피부과 원장이‘톡신과 필러 복합시술을 통한 확대된 모공 축소 시술법’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지난 20일 ‘IMCAS ACADEMY’에서 라이브 웨비나(Live Webinar)를 열고 나보타의 우수성과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2일 밝혔다.


IMCAS ACADEMY는 세계 3대 미용학회 중 하나인 국제미용성형학회(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IMCAS)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다.


대웅제약은 매년 IMCAS 오프라인 심포지엄에 참가해 나보타를 홍보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인해 웹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으로 대체됐다.


실시간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전세계 미용·성형외과 의료진 1700명을 대상으로 나보타의 우수한 효능과 안전성을 알리고 최신 시술법을 공유했다.


미국 피부과 전문의인 헤마 선다람(Dr. Hema Sundaram)이 리프팅과 피부결 증대를 위한 보툴리눔 톡신 활용 시술법을, 한국 피부과 전문의인 최원우 웰스피부과 원장이 톡신과 필러 복합시술을 통한 확대된 모공 축소 시술법을 소개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전 세계 전문가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나보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IMCAS 웨비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미국, 유럽, 캐나다 등 까다로운 선진국 규제기관 승인을 통해 입증 받은 제품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대표 톡신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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