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8-04 00시 기준
확진환자
14423 명
격리해제
13352 명
사망
301 명
검사진행
18724 명
26.1℃
실 비
미세먼지 40

“아미 사로잡을 퍼플 하트”…‘갤S20+ BTS 에디션’ 출시

  • [데일리안] 입력 2020.06.15 08:42
  • 수정 2020.06.15 08:43
  •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갤S20+ 139만7천원…갤버즈+ 패키지 158만4천원

BTS 전용 테마 제공…스티커·소장용 포토카드 포함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BTS	멤버들이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제품을 착용한 모습.ⓒ삼성전자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BTS 멤버들이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제품을 착용한 모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내달 9일이다.


갤럭시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신비한 느낌을 준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를 적용했다.


잠금화면과 홈화면,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가 탑재돼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이 패키지에는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BTS 멤버들의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된다. 제품은 국내에서 5세대 이동통신(5G)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39만7000원이다.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이동통신 3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삼성전자홈페이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역시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을 적용했으며 양쪽 이어버드에 각각 방탄소년단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추가됐다.


이 에디션에는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BTS	멤버들이 갤럭시S20+ BTS 에디션 제품을 들고 있는 모습.ⓒ삼성전자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BTS 멤버들이 갤럭시S20+ BTS 에디션 제품을 들고 있는 모습.ⓒ삼성전자

이날부터 위버스샵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위버스샵에서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렌티큘러 카드를,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을 동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한정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홈페이지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58만4000원이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일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우리들의 공식 컬러가 된 퍼플 하트로 디자인된 갤럭시 제품이 나온다는 것이 신기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전무는 “갤럭시S20+와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은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의미 있는 혁신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삼성전자가 협업한 결과물”이라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기쁨과 활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출시하는 ‘갤럭시S20+ BTS 에디션’.ⓒ삼성전자삼성전자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출시하는 ‘갤럭시S20+ BTS 에디션’.ⓒ삼성전자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