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9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2020 도쿄 패럴림픽 여자 탁구 단식(WS1-2) 시상식에서 은메달을 목에 건 서수연이 미소짓고 있다.
서수연, 도쿄 패럴림픽 여자 탁구 단식 은메달 쾌거
28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2020 도쿄 패럴림픽 여자 탁구 단식(WS1-2) 결승전. 대한민국 서수연이 중국 리우징과 대결하고 있다.
서수연, 고도의 집중력으로
26일 도쿄 메트로폴리탄 체육관에서 열린 2020 도쿄 패럴림픽 여자 탁구 단식(WS1-2) 예선. 서수연이 러시아 푸쉬파셰바와 대결하고 있다.
패럴림픽 2일차, 日 코로나 긴급사태 21곳으로 확대
일본 정부가 도쿄 패럴림픽 개막 이튿날을 맞은 25일 코로나19 긴급사태 발령 지역의 확대를 결정했다.2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스가 요시히데 일본 총리는 이날 오후 열린 코로나19 대책본부회의에서 ▲홋카이도 ▲미야기현 ▲기후현 ▲아이치현 ▲미에현 ▲시가현 ▲오카야마현 ▲히로시마현 등 8개 광역지자체에 긴급사태를 추가 발령했다.기존 발령지역인 도쿄도와 오사카부 등 13개 광역지자체에 8곳이 추가돼 총 21개 광역지자체에 긴급사태가 내려졌다.신규 추가지역의 긴급사태 발령 기한은 2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다. 기존 긴급사태 발령 지역…
“우리에겐 날개가 있다” 도쿄 패럴림픽 개막
다시 한 번 일본 도쿄에 성화가 피어오른다.2020 도쿄 패럴림픽(장애인올림픽)이 24일 오후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개회식을 열고 13일 간의 열전에 돌입한다.도쿄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이번 패럴림픽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1년 연기돼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전 세계 161개국 및 난민팀에서 역대 최다인 4403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22개 종목 539개 메달을 놓고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개회식에서는 '우리에겐 날개가 있다'(We have wings)라는 주제로 약 2시간 가량 행사가 시작됐다. 다만 일본 내 코로나19 상황으…
'도쿄 패럴림픽 개막' 개회식 수놓은 태극기
2020 도쿄 패럴림픽 개회식이 24일 오후 8시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렸다. 대한민국 선수단이 입장하자 태극기 문양이 표현되고 있다. 대한민국 선수단은 아프가니스탄 국기를 포함한 전체 163국 중 82번째로 입장했다. 한국의 자부심을 한껏 담아낸, 조선시대 당상관 관복의 훈색(분홍빛 계열) 저고리와 대님바지, 호랑이 문양과 금빛 동정을 새긴 한복을 입고 도쿄패럴림픽 도전에 나섰다. 기수는 보치아 대표팀의 최예진과, 그의 경기파트너인 어머니 문우영씨가 맡았다.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