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12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컨벤션홀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강원 순회경선에서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이날 경선에서는 1차 일반당원·국민 선거인단 약 64만 표의 결과를 발표한다.
정견발표하는 박용진 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박용진 "교육혁명으로 부의 대물림, 불평등 증폭기 아닌 양극화 해소를 위한 공정과 기회의 디딤돌"
더불어민주당 대권 주자인 박용진 의원이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교육공약 발표를 마치고 자리를 나서고 있다. 박 의원은 "공교육 체계의 변화에서부터 대학 교육의 실용화까지 교육 현장의 변화를 만들겠다. 교육이 부의 대물림, 불평등의 증폭기가 아닌 계층이동의 사다리, 사회 양극화 해소를 위한 공정과 기회의 디딤돌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교육혁명 대통령이 되겠다. 우리 사회 혁명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교육 분야"라고 말했다.
"교육혁명 대통령" 박용진 교육공약 발표
더불어민주당 대권 주자인 박용진 의원이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교육공약을 발표 하고 있다. 박 의원은 "공교육 체계의 변화에서부터 대학 교육의 실용화까지 교육 현장의 변화를 만들겠다. 교육이 부의 대물림, 불평등의 증폭기가 아닌 계층이동의 사다리, 사회 양극화 해소를 위한 공정과 기회의 디딤돌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교육혁명 대통령이 되겠다. 우리 사회 혁명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그곳은 바로 교육 분야"라고 말했다.
박용진 "이낙연, 당대표-총리 까지 지낸 분이 네거티브 한복판에...당원들 진절머리, 네거티브 중단 환영"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7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1차 슈퍼위크 투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 후보는 기자회견 후 이낙연 후보가 '네거티브를 하지 않겠다'고 한 것에 대한 질문에 "당 대표, 총리까지 하신 분이 네거티브 한복판에 섰으니 당원분들이 진절머리를 내는 건 당연하다. 최대 피해자가 저다"라고 밝히며 "지금부터라도 미래 비전을 놓고 얼마나 할 이야기가 많냐. 그렇게 하면 권리당원 선거인단 투표율이 올라가고 역동성도 생길 것이다. 이낙연 후보도 그런 쪽에 열과 성을 다해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