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오비맥주, 한맥이 추천하는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 공개


입력 2021.12.27 08:56 수정 2021.12.27 08:56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한식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맥은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라는 자신감을 담아 11월부터 한맥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서울 지역 대표 한식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왔다.


한맥은 최근 다시 강화된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힙맥 플레이스’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이 한식 맛집들의 대표 음식을 집에서 손쉽게 따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요리 비법을 소개하는 ‘힙맥 플레이스 인홈 레시피’를 선보였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 인 홈 레시피’ 시리즈는 가로수길과 압구정 로데오 지역 맛집에서 선보이는 문어숙회, 쭈삼겹, 홍꼬탕, 칼삼겹살 등 메뉴의 레시피를 공개했으며, 앞으로 ‘힙맥 플레이스’가 위치한 연남·망원 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힙맥 플레이스를 직접 방문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한식과 함께하면 가장 맛있는 한맥’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한식 레시피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좋은 음식과 상쾌한 풍미의 한맥을 더한 한결 새로운 ‘홈술’ 경험과 함께 연말 시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라거를 만들기 위한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한맥은 부드러운 목 넘김,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100% 국내산 고품질 쌀과 더 많은 공정을 거쳐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국내 최고 주류·음료 기업을 지향하는 오비맥주는 그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케팅에 있어 전방위적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모든 브랜드에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창의적이고 상식을 뒤집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람 사이 관계의 즐거움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오비맥주는 미식은 물론 스포츠, 음악 등 문화 전반에 기여하며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추구하는 즐거움을 함께하고자 한다.


또한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오비맥주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