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정식품, 건강과 마음 전하는 ‘2022년 설 선물세트’ 출시


입력 2022.01.13 09:11 수정 2022.01.13 09:11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설 선물세트 모델 이미지ⓒ정식품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22년 설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설 선물세트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두유 3종과 프리미엄 두유 3종, 그리고 고단백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까지 총 8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받는 이의 연령대 및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베스트셀러 품목으로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그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이 포함됐다.


또 건강 니즈에 따라 맞춤형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도 준비했다.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이다.


부족한 단백질 섭취를 도울 수 있는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고단백 음료 2종도 더했다.


특히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30여 년 이상 환자용 영양식을 연구하고 선도해온 정식품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제품으로,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인 1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로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아끼는 이들에게 건강과 안부를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