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9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대한간호협회 간호사들이 '간호법 제정과 불법진료·불법의료기관 퇴출을 위한 수요집회'를 하며 간호법 제정 촉구를 외치고 있다.
"이기주의라고요?" 절규하는 간호사들 vs 의사들 "간호사 단독진료 위험"
간호협회 '간호법 제정' 촉구 수요집회·1인 릴레이 시위 한달째간호계 "처우·복지·인력 개선 절실…낡은 현행 의료법, 간호사 보호 못해"의협 "의료계 전반 처우 개선 논의 필요…박리다매식 의료서비스 우려"국회 보건복지위, 양쪽 눈치만 보며 "복지부가 의견 취합하며 쟁점 조율 중"
[영상] '간호사가 이런 일까지?!' 코로나19 최전선 속 간호사를 만나다 (서지안의 벗)
오미크론 변이를 비롯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위중증 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의료진들의 업무도 가중되고 있습니다.특히 간호사들은 기존 의료 행위 이외에도 추가적인 업무까지 감내하고 있는 상황인데요.간호사들이 겪는 어려움부터 현장에서 발생하는 가슴 아픈 사연들까지,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의 이야기를 묻고 들어보았습니다.
윤석열, 대한간호협회 간담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대한간호협회를 방문해 코로나위기대응 간호사 등과 함께 레벨D 방호복을 입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년 간호사 의견 청취하는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17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화여대 서울병원 보구녀관에서 진행된 청년 간호사들과 간담회에서 박준용 동주대학교 간호학과 학생(왼쪽)이 간호대 학생 실습 문제에 대해 발언하는 내용을 경청하고있다.
대한간호협회 '간호법 제정 촉구 수요집회'
윤석열 테마주 '롤러코스터'…이재명·김문수·오세훈株 다 오르고 있네
분열 피해야 할 판에…與 의총서 "찬탄파와 같이 못 앉겠다"고?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우크라이나女 강간해" 부추겼던 러시아 여성 '징역 5년'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오늘 점심은 면요리"…너도나도 '파면정식' 챌린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