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은 기업의 브랜드 홍보와 조직에 대한 소속감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해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농협캐피탈은 전용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담아 표현하는 비즈링 음원 시나리오 공모를 시행, 약 150건의 음원 아이디어가 취합됐다. 회사 내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MZ위원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최우수작 2건, 우수작 4건, 가작 4건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작에 선정된 음원 시나리오 2건은 사내전화와 임직원 휴대폰에 각각 적용했으며, 지난 15일 개최된 사업성과 진척도 모니터링 및 하반기 사업전략 수립을 위한 6월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수상자에게 꽃다발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조두식 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과 공감하고 소통하며 미래금융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 확장에 좋은 기회가 됐다"며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캐피탈은 기업의 브랜드 홍보와 조직에 대한 소속감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해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농협캐피탈은 전용 비즈링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 등을 담아 표현하는 비즈링 음원 시나리오 공모를 시행, 약 150건의 음원 아이디어가 취합됐다. 회사 내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MZ위원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최우수작 2건, 우수작 4건, 가작 4건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작에 선정된 음원 시나리오 2건은 사내전화와 임직원 휴대폰에 각각 적용했으며, 지난 15일 개최된 사업성과 진척도 모니터링 및 하반기 사업전략 수립을 위한 6월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수상자에게 꽃다발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조두식 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직원과 공감하고 소통하며 미래금융을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 확장에 좋은 기회가 됐다"며 "경계를 넘어 미래를 함께하는 금융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