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27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미르M 트래픽은 미르4보다 굉장히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금보다 더 잘할 기회가 있고 라이프사이클이 더 길 것 같다"면서 "미르M 일 평균 매출은 5억원 수준이다"고 말했다.
[컨콜] 위메이드 장현국 "대형 신작 2종, '지스타'서 전시·시연 계획"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27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위메이드, 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플레이를 비롯한 10개 자회사에서 출시되는 게임은 대부분 블록체인 게임으로 출시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서 "대작으로는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V4' 개발팀이 제작 중인 MMORPG가 있다. 이 게임의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 두 게임은 올해 지스타에서 상세하게 설명하고 전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컨콜] 위메이드 "미르M 2분기 매출 53억원…하반기 글로벌 버전 출시"
위메이드는 27일 진행된 올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 말 기준 미르M 매출은 53억원을 기록했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조롭게 서비스 중이다"라며 "향후 위믹스 기반 블록체인 이코노믹과 결합해 글로벌 유저들의 큰 성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르M 글로벌은 하반기 출시 예정"이라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6억7000만원…적자전환
위믹스 플랫폼에 연내 5종 게임 출시로 해외 공략 준비
위메이드, 2분기 '어닝쇼크'…1년여 만에 적자전환
영업손실 333억원·매출1090억원·당기순손실 316억원마케팅·인건비 상승에 발목…하반기 실적 개선 '총력'
위메이드 장현국, '위믹스' 또 샀다…누적6만6456개
"위믹스 생태계 발전 및 지속 가능성 기여"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즉시 제명" "모두 징계" 국민의힘 공박 본격화…尹 파면에 칼자루 잡은 민주당
"윤석열 파면, 코스피 밸류에이션 확대 가능성"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잔뜩 먹어도 다이어트 효과…주꾸미와 OOO 조합 백전백승 [제철의 맛]
"유흥주점 왜 갔어요" 날선 질문에 대답이…정준호, 전주영화제 기자회견서 무슨 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IT/과학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