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3년만의 기지개…"오는 3월 리오픈"


입력 2023.02.13 08:21 수정 2023.02.13 08:21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프레이저 플레이스

코로나 19의 직격탄을 피해갈 수 없었던 호텔업에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대한민국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 남대문에 위치한 싱가포르 계열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호텔이 오는 3월 1일 리오픈을 한다.


그 동안 잠시 운영을 멈췄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이 약 3년만에 재개장 준비에 한창이다.


그간 주요 고객층이던 해외 비즈니스 및 관광객의 한국 방문이 코로나19로 제한되면서 호텔운영에 있어 재단장 및 휴식기를 가졌다.


그러나 22년 국내외 적으로 위드 코로나로 일상이 전환되며 해외 비즈니스와 관광객의 방문이 점차 증가하는 모습을 보여 이에 리오픈을 결정하게 되었다.


리오픈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식음바우처 4만원권 호텔 어메니티인 멜린앤게츠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는 ‘Stay & Dine @Fraser’와 조식, 간식팩,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되어진 ‘Sweet Dreams & Breakfast’ 2가지 리오픈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외 프레이저 플레이스에서 투숙할 수 있는 숙박권 바우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사카, 광저우, 호치민, 대련, 텐진 총 5개 지역의 숙박권이 준비되어 있으며 첫번째 숙박권을 당첨의 행운은 3월1일 첫 체크인 하시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3월 투숙객 대상 럭키드로우와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 그리고 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서도 숙박권이 제공 될 예정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그동안 남대문 지점 오픈 관련 지속적인 문의가 있었는데 곧 좋은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맞을 수 있을거 같다”라며 “리오픈을 위해 모든 부서의 직원들의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약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호텔 웹사이트 및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