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전북은행,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2.14 14:51 수정 2023.02.14 14:52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백화점 상품권 등 제공

전북은행 본사 전경.ⓒ전북은행

전북은행은 고객 제안 이벤트 '고객의 소리를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 모바일 뱅킹, 인터넷 뱅킹 등 전북은행 이용 과정에서 고객들이 겪은 다양한 사례와 의견들을 듣고 은행업무 처리절차 등을 개선함으로써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모바일뱅킹, 모바일웹,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불편·불만·개선의견 등이 담긴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의견이 채택 된 고객에게는 기준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배달앱 상품권 2만원권(50명),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불편·불만 사항과 개선 의견을 함께 작성하면 채택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 결과와 기프티콘은 4월 중 개별 발송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험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듣겠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인 의견 청취를 통해 은행 업무 처리절차 등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고정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