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사세, 매출 전년비 187% 껑충…"오프라인 판매 강화에 속도"


입력 2023.02.15 09:40 수정 2023.02.15 09:4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사세

버팔로윙 제왕 사세가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판매망을 강화한다.


사세는 작년 한해동안 홈플러스를 통한 매출이 전년 대비 187% 성장했다고 밝혔다. 사세는 21년 홈플러스 입점 이후 판매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현재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을 통해 치킨 관련 총 8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이 중 대용량 제품인 버팔로윙 플러스 2종이 홈플러스 납품 상품 전체 매출의 40%, ‘사세버팔로 봉먹고 다리먹고’ 제품이 약 35%를 점유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세는 올해도 치킨 시리즈 라인업 확대와 새우 제품을 새롭게 입점한다. 올 2월 입점하는 제품은 사세의 스테디셀러인 ‘사세 바삭튀긴 통새우 튀김’이다. 국민튀김이라 불리는 새우튀김의 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통새우살 100%로 만들어져 탱글한 식감과 통새우 그대로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을 이용한 간편 조리만으로 유명 일식집의 새우튀김을 식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갓성비 제품이다.


사세는 작년 B2C 시장에 본격 출사표를 던진 이후, 뛰어난 맛과 합리적 가격을 무기로 홈치킨 시장을 공략해 왔다. 올해는 ‘사세 바삭튀긴 통새우 튀김’를 시작으로 점유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망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사세 김상구 마케팅실장은 “사세는 자사몰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여 왔으나, 2023년에는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대형 할인점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판매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세는 홈플러스를 통해 ‘사세 바삭튀긴 통새우 튀김’을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제품은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