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튜브 ‘공치는 명훈이’, 구독자 초청 골프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24.11.05 16:57 수정 2024.11.05 16:58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 유튜브 채널 '공치는 명훈이'

개그맨 정명훈의 인기 유튜브 채널 '공치는 명훈이'가 지난달 29일 충북 음성군 모나크컨트리클럽에서 구독자 15만을 기념, 스포츠 전문 종합 콘텐츠 마케팅 그룹 지수포, ‘셀럽들이 믿고 사는’ 지수포스토어와 함께 가을 골프 이벤트를 기획해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이벤트에는 ‘공치는 명훈이’ 뿐만 아니라 가수 세븐이 운영하는 ‘세븐의 골프칠래’ 유튜브 채널 구독자와 관계사 임직원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KBSN 스포츠 이동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막을 알린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골프 유튜브 채널 구독자 65만 명을 보유한 박하림 프로의 특별 공개레슨을 포함해 파5홀 에서는 ‘명훈이를 이겨라’ 롱기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장에 방문한 모든 참가자들과 비거리 대결을 펼치는 동시에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파3홀에서는 ‘세븐을 이겨라’ 니어리스트 이벤트도 진행하며 재미를 더했다.

행사를 빛내기 위해 김세진 프로배구연맹 본부장을 포함해 20여명의 프로골퍼와 셀럽들이 함께했으며 유튜브 채널 협찬사였던 브랜드들이 대거 참석하여 참가자들과 소통하고 교류하며 특별한 하루를 완성했다.


참가브랜드 또한 △루이까또즈 △까스텔바작 △라쉬반 △레가토 △스토리너스 △라헨도르 △일양약품 △에이바자르 △트러스트골프 △지아이빌리언스 △포비페이스 △릴릴 △그레이슨 △앤투마스 △엔드퍼프 △코미인성형외과 △알앤더스(캐디톡) △파미골 △골프픽 △탑티어커피 △텐스 등 면면이 화려했다.


ⓒ 유튜브 채널 '공치는 명훈이'

전 참가자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정성스럽게 포장된 간식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높였다. 골프 이벤트의 꽃인 저녁 만찬에서는 약 1억원의 시상품과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수포 관계자는 “이번 'Autumn Swing' 행사는 크리에이터와 구독자, 관계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소풍’ 느낌의 뜻깊은 행사였다”며, “구독자들과 골프를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치는 명훈이’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골프 팬들과 관계사와의 교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