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2, 올해 FW시즌 다운 제품 강화…"1030 고객 확대"


입력 2018.08.17 18:10 수정 2018.08.17 18:10        손현진 기자
K2가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 ⓒK2 K2가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 ⓒ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이번 F/W 시즌 다양한 다운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K2는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다양한 길이와 함께 컬러와 퍼,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을 트렌디하게 갖춘 스타일로 10~30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다운 전 제품에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퍼, 핑크 컬러, 다양한 핏을 적용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제품군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능성 전문 산행 제품 뿐 아니라 데일리로 입기에 좋은 디자인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시즌 다양한 변화를 준 트렌디한 다운 제품을 통해 기존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젊은 고객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겨울 다운의 경우 실용적이면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K2는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아웃도어룩부터 스타일리시한 겨울철 패딩룩을 제안했다.

한편,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자켓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