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하율 김동현, ‘삐끗’한 후 더 단단해진 부부


입력 2018.09.20 09:09 수정 2018.09.20 09:09        문지훈 기자
ⓒ사진=KBS2 '살림남2' 캡처 ⓒ사진=KBS2 '살림남2' 캡처
송하율과 김동현 부부가 의견 차이로 위기를 겪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살림남2’ 방송에서 김동현과 송하율은 집안일을 두고 서로 다른 입장을 보이다 결국 감정 싸움으로 번졌다.

하지만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는 말이 있듯이 김동현 송하율 부부도 마찬가지였다. 오히려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송하율과 김동현은 결혼에 이르기까지 몇 차례의 헤어짐을 겪으면서도 결국 서로를 택했다. 헤어짐이 오히려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이어진 것이다.

송하율의 진면목을 알게 된 김동현의 반응도 인상적이다. 송하율의 어머니는 "하율이가 집안이 어렵다고 어렸을 때부터 영화 엑스트라, 요가 강사, 모델까지 안 해본 일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빠가 일찍 돌아가셔서 하율이가 가장 노릇을 많이 했다. 저는 딸이 일찍 시집 가는 걸 원하지 않았다. 본인 또한 그랬다. 그래서 마음이 아팠다. 제가 할 일을 본인이 하니까"라고 안타까운 속내를 드러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동현은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건 알고 있었다. 하지만 남동생 결혼하는데 자기가 뒷바라지하고 어머니 모시고 하는 그런 내용까지는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후 송하율 어머니는 "너무 안쓰럽다"며 "앞으로는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두 사람의 행복을 빌었다.

이에 김동현은 "교제 기간이 오래되다 보니까 많이 싸우기도 했는데 결국에는 우리가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없다는 걸 알게 됐다"고 얘기했다.

이를 들은 송하율 어머니 또한 "나도 동현이 아니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하자, 김동현은 "앞으로 정말 잘하겠다"고 다짐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