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케미칼 신입사원, 첫 행사로 ‘행복나눔 봉사활동’


입력 2019.01.24 16:39 수정 2019.01.24 16:39        조재학 기자
SK케미칼 신입사원들이 독거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가정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다.ⓒSK케미칼 SK케미칼 신입사원들이 독거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가정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다.ⓒSK케미칼


SK케미칼 신입사원들이 입사 첫 행사로 지역 봉사활동에 나섰다.

SK케미칼은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시 ‘한솔 종합 사회복지관’에서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SK케미칼 신입사원들은 4개 그룹으로 나눠 치매주간(晝間)보호센터, 지역아동센터, 독거 어르신 가정 환경미화 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치매주간보호센터는 지역 내 초기 치매환자들을 낮 동안 보호하고 교육, 치료,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어르신들의 정서 함양을 위한 노래교실프로그램을 지원했다.

또 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찾은 어린이들의 야외체육활동을 도왔다. 가정 환경미화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싱크대, 화장실 등을 청소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이광석 SK케미칼 사회공헌사무국 사무국장은 “SK케미칼은 ‘따뜻한 프로페셔널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들을 채용, 육성하고 있다”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신입사원들이 ‘따뜻함’의 가치를 알고 실천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SK케미칼은 전국 14개 지역복지관과 함께 어르신 대상 무료급식 및 도시락 배달, 초등학교 환경교육, 하천 환경정화 활동 등 ‘친환경’, ‘사회복지’ 및 ‘행복확산’을 통한 지속가능한 사회 구현을 목표로 사회공헌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