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네이버 클라우드, 동남아 SaaS 1위 데스케라와 협약


입력 2019.07.11 13:40 수정 2019.07.11 13:41        김은경 기자

동남아 서비스 확장 본격화

네이버의 클라우드 전문 자회사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이 동남아 1위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업체 데스케라와 협약을 체결했다.ⓒ네이버 네이버의 클라우드 전문 자회사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이 동남아 1위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업체 데스케라와 협약을 체결했다.ⓒ네이버

동남아 서비스 확장 본격화

네이버의 클라우드 전문 자회사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은 지난 6월 동남아 1위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업체 데스케라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데스케라는 네이버의 서버를 통해 동남아 지역에 기업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데스케라는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사로, 말레이시아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으며 확보한 기업 고객 수만 2만여개에 달한다.

데스케라 측은 “아시아 전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데스케라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강화하면서 NBP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임태건 NBP 상무는 “데스케라와의 협업은 네이버의 클라우드플랫폼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공적 사례”라며 “신규 서비스 개발과 동남아 서비스 확장에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