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에서만 판다


입력 2020.02.19 18:20 수정 2020.02.19 18:20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코로나19’ 여파…“고객 안전 고려”

21일 00시 홈페이지서 판매 개시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삼성전자 삼성전자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21일부터 판매하는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에서만 판매하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한 장소에 인파가 몰리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다.


삼성전자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의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해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안내됐던 5개 오프라인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제품은 21일 00시에 온라인에서만 판매 개시될 예정이다. 배송은 내달 3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물량은 약 1000여대 정도로 추정되며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이 에디션은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회색 색상에 매트한 느낌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에 쥐었을 때 부드러운 질감과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앙에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돼 있으며 전용 케이스도 동일한 삼색 패턴으로 장식됐다.


제품 화면을 켜고 끌 때 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며 톰브라운 전용 월페이퍼와 함께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콘의 폰트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디자인됐다. 화면 터치음도 차별화했다.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신발 상자를 연상시키는 서랍장 타입의 패키지에 담겨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함께 제공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