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카카오커머스, 5억 상당 방제 물품 기부


입력 2020.03.19 11:10 수정 2020.03.19 11:11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손소독제 전달

‘카톡 선물하기’ 이용자 기부 캠페인

카카오커머스가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이웃과 의료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약 5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2만개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기부 동참 안내 이미지.ⓒ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가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이웃과 의료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약 5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2만개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물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기부 동참 안내 이미지.ⓒ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의 이웃과 의료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약 5억원 상당의 손소독제 12만개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기부’ 페이지를 개설하고 코로나19 관련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프엘씨 ▲페렌벨 ▲앤드스타일 ▲엘지생활건강 ▲바이오세상 ▲한국인삼공사 ▲스파클주식회사 ▲네츄럴라이프 등 총 8개의 제조회사들이 물품의 가격을 대거 인하해 이번 캠페인을 지원한다.


선물기부 페이지에서는 치약·칫솔세트·살균스프레이·홍삼 음료·비타민·생수 등 위생 용품과 생필품 7종을 제공한다. 기부를 원하는 이용자가 이중 원하는 물품을 구매한 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직접 선물하는 방식이다.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는 어려운 이웃이나 의료진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이용자들이 남긴 응원 메시지는 선물하기 캠페인 페이지 내 전광판 배너 형태로 띄워질 예정이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