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규선임>
◇ 센터장
▲ 대전금융센터WM3센터 황태석
NH투자증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총 5억원 기부활동 펼쳐
NH투자증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약 1억원의 성금을 모금했으며,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기탁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지난 12일에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1억원 상당의 홍삼제품을 구입해 대구시청에 전달하며 응원했다.또한, NH투자증권은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3억원 상당의 꽃을 구매해 2월과 3월에 우수 고객에게 전달…
“라면, 미국시장 성장성 긍정적...최우선주는 농심”-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4일 “영화 ‘기생충’에 등장한 한국 라면에 국내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국내 라면은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유통망 확충 및 제품 차별화를 진행해 왔고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판매가 증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농심에 대한 업종 내 최우선주 관점을 유지했다.최근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 4관왕에 올라 영화 속 소재들을 비롯,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조미진 연구원은 “특히 라면 시장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라면은 역사가 깊어 우리 문화를 대변하기 충분하고 상대적으로…
NH투자증권, 조기상환 가능성 높인 상품 등 공모ELS 2종 모집
NH투자증권은 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ELS) 2종을 4일 오후 1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특히, 모집하는 상품 중 ELS19271호는 조기상환조건을 85%로 낮춰 상대적으로 조기상환가능성을 높인 상품이다.ELS 19271호는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50지수(EuroStoxx50), 니케이225지수(NIKKEI225)를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기상환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85%(6,12,18,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4.5%(세전)의…
NH투자증권, 은퇴 후 자산관리 특집 ‘THE100리포트 61호’ 발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에서는 2일 ‘마이너스 금리 시대의 은퇴 후 자산관리’, ‘은퇴 후 자산관리를 위한 인컴 포트폴리오’ 및 ‘은퇴 후 돈맥경화, 현금흐름으로 돌파하기’를 담은 은퇴 후 자산관리 특집 ‘THE100리포트 61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THE100리포트는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에서 매월 발간하는 리서치자료로, 행복한 100세시대를 위한 생애자산관리 및 100세시대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를 연구한다.이번 61호의 첫 번째 리포트인 ‘마이너스 금리 시대의 은퇴 후 자산관리’에서는 저금리·고령화 시대 투자환경…
“금 가격 단기 조정, 저가 매수 기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일 “글로벌 통화정책 완화 속 금 가격 강세는 유효하다는 판단 아래 단기 조정 속 금 투자 ‘비중 확대’를 권고한다”고 밝혔다.황병진 연구원은 “지난 주 글로벌 자산시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공포 속 위험자산 급락, 안전자산 급등(미 국채 수익률 급락)을 겪는 동안 금 가격은 7년래 최고치를 기록 후 반락했다”며 “온스당 1700달러를 앞둔 단기 레벨 부담과 주식시장 급락 속 투자자 현금 비축 수요가 겹쳐 대량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한 탓”이라고 설명했다.중장기 금 가격 방향성은 글로벌 통화…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나경원 "패배주의 안돼…'이재명 행정권 장악'은 우리의 미래 아냐"
안철수 대권 도전? "생각 정리 중…국민통합 향해 나아가야 할 때"
"오늘 점심은 면요리"…너도나도 '파면정식' 챌린지
[데일리 헬스] "당신의 발, 사타구니 감염의 원인일 수 있다"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