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한나 치어리더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먹으러 가즈앙"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제주도 여행 중 숙소에서 하얀 민소매를 입고 침대 위에서 윙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새하얀 피부와 살짝 드러난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올 시즌부터 한국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SNS샷] '우윳빛' 강예빈, 공사장에 민소매 입고 등장
UFC 옥타곤 걸 강예빈의 근황이 화제다.강예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예빈#알바#어디로가야하죠3탄#오늘은여기서일하기#티끌모아태산#알바녀의일상”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강예빈은 한 공사장에서 민소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윳빛 피부와 이국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강예빈은 미국 최대의 종합격투기 UFC 옥타곤걸로 활약했으며 배우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SNS샷] ‘추신수 아내’ 하원미, 180도 다리 찢기
메이저리거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놀라운 운동신경을 뽐내 화제다.하원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라테스하는 호랭이 나에게도 언젠가는 캐딜락이 놀이터로 느껴질 날을 기대하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서 하원미는 필라테스 기구에 매달려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180도 다리 찢기로 놀라운 유연성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한편, 하원미는 미국 메이저리거 추신수와 결혼해 슬하에 자녀 3명을 두고 있다.
[SNS샷] '120만 팔로워' 비키니 입은 김이슬의 건강미
12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로드걸 김이슬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화제다.김이슬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김이슬은 비키니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작은 얼굴과 완벽한 S라인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김이슬은 로드FC의 로드걸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박한이 사례 물어도' 때묻은 강정호, 아직 때가 아니다
수 차례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할 수밖에 없었던 기자회견봉사활동 및 자숙 등으로 거부감 걷어낸 뒤 했어야
살짝 선 넘은 손흥민, 8호 도움으로 위안
웨스트햄전 전반 막판 선취골..VAR 판독 끝 취소교체 직전 기가 막힌 스루 패스로 케인 골 도와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나경원 "패배주의 안돼…'이재명 행정권 장악'은 우리의 미래 아냐"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윤 전 대통령, 1500만원 연금 못 받는다 [尹 탄핵인용]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탄핵전문 내한가수 콜드플레이" 우연치고는 소름돋는 우연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