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29일 오전 서울역 대합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코레일 직원들이 승차권 자동발매기를 소독하고 있다.
SC제일은행, 추석 연휴 전 임직원들에게 온누리상품권 지급
SC제일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지난 봄에 이어 이번 가을에도 체육행사 비용 4억여원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 추석 연휴 이전에 전 임직원에게 나눠주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SC제일은행은 매년 임직원 화합을 목적으로 춘계·추계 체육행사를 실시하고 있지만, 올해 봄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는 취지에서 춘계 체육행사를 취소하고 4억여원의 행사 비용으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임직원들에게 지급했다. 이번 가을에도 코로나19 확산세가 진정되지 않고 …
정세균 "개천절 집회 계획 단체, 무모한 행위 멈춰달라"
추석연휴 특별방역 대국민 담화"연휴 집회 일절 허용하지 않겠다"
방역당국 "코로나19 전국적 유행 증폭 위험 여전"…추석 거리두기 강조
방역당국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어린이집과 사우나, 요양시설 등 일상생활 공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계속 확산하는 데 경계심을 갖고 거리두기를 생활화할 것을 당부했다.권준욱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부본부장은 26일 코로나19 정례 브리핑에서 "최근 코로나19 발생이 전반적으로 감소했고 특히 오늘은 45일 만에 국내 발생이 50명 이하로 떨어졌다"고 말했다.그러나 권 부본부장은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산발적인 감염이 계속되고 있어 전국적 유행이 증폭될 위험 요소가 여전하다"고 경고했다.그는 "하루하루 통계로 안…
오늘부터 제주 방문객 체류기간 마스크 의무 착용
발열 증상자 코로나19 의무 검사도
내주부터 코로나19 특별방역 기간…음식점·영화관 거리두기 강화
정부가 다음 주부터 2주 동안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특별방역 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의 핵심 조치가 그대로 유지되는 가운데 비교적 방역 관리가 잘 되고 있다고 평가받는 실내 국공립시설은 운영이 재개되는 등 규제가 일부 완화되지만, 전파가 우려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수위는 더 높이는 투트랙 조치가 시행된다.25일 연합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정부는 이번 달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추석 연휴 전후 2주간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특별방역 기간으로 정했다.특별방역 기간에…
한동훈, 尹 파면에 입장 냈다…"언제나 국민과 함께"
나경원 "패배주의 안돼…'이재명 행정권 장악'은 우리의 미래 아냐"
안철수 대권 도전? "생각 정리 중…국민통합 향해 나아가야 할 때"
"오늘 점심은 면요리"…너도나도 '파면정식' 챌린지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尹 탄핵인용] 윤 전 대통령, 1500만원 연금 못 받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