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창룡 경찰청장이 7일 국회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생후 16개월만에 양부모의 학대로 숨진 '정인이 사건'에 대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포토> '정인이 사건' 긴급현안질의 출석한 김창룡 경찰청장
김창룡 경찰청장이 7일 국회에서 열린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생후 16개월만에 양부모의 학대로 숨진 '정인이 사건'에 대해 발언을 마친 뒤 고개숙여 인사하고 있다.
<포토> 행안위 '정인이 사건' 긴급현안질의
서범수 국민의힘 의원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열린 '정인이 사건' 긴급현안질의에 참석해 김창룡 경찰청장을 상대로 질의하고 있다.
단독 정인이 사건이 드러낸 특별공급 맹점…"입주 뒤 파양해도 자격 유지"
입주 이후에는 조건 변경 있어도 입주 자격 회수 안해전문가 "세세한 확인 규정, 법에 담을 필요 있어"가점제에 치우친 청약방식이 불법행위 조장 지적도
경찰청장 "정인이 보호 못한 점 깊은 사죄"…양천경찰서장 대기발령
김창룡 경찰청장 정인이 사건 사과문 발표"초동 대응과 수사 미흡 깊은 책임감 느껴"양천경찰서장 대기발령하고 재발방지 다짐
<포토> 김창룡 경찰청장 '정인이 사망 사건' 대국민 사과
김창룡 경찰청장이 6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정인이 사망 사건'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를 하고 있다.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트럼프 불신’ 독일, 뉴욕 보관 중인 181조원 상당 금괴 인출?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64칸 체스판 채우고 싶었다" 48명 살해한 러 살인마, 11건 추가 자백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