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임>
◇지점장
▲계양 박진성
◇부서장
▲결제업무부 조경희
“LG디스플레이, OLED 사업 턴어라운드 기대...목표가↑”-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13일 LG디스플레이에 대해 “올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사업의 턴어라운드가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2만1000원에서 2만5000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 ‘매수’도 유지했다.소현철 연구원은 “LG디스플레이는 대형 OLED 패널 공장에서 TV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급 OLED 모니터 패널을 생산할 예정으로, OLED 모니터는 완벽한 색재현율과 응답속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게이밍에 최적”이라며 “또한 독일 자동차 업체에 플라스틱 유기발광다이오드(POLED)를 공급할 예정인데 자동차용 POLED는 높은 스펙을 요구…
신한금융투자, ‘새해 소복소복’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새해 소복소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거나 타 금융기관에서 이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에 신한금융투자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가 없는 고객이 신규 계좌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하고 자동이체를 12개월 이상 설정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타 금융기관에서 신한금융투자로 1000만원 미만 이전한 고객에게는 디저트 기프티콘,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1만원, 5000만원 이상…
신한금융투자 MTS·HTS 접속 오류...고객 불만 쇄도
신한금융투자의 트레이딩시스템(H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1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신한금융투자 HTS와 MTS에 접속 오류가 나타났다. 투자자들은 주문과 계좌 잔고 확인 등에 차질이 빚어지자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이날 코스피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상황에서 이용자가 급증해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앞서 KB증권도 새해 개장 직후인 오전 10시께부터 10여분간 온라인 시스템 접속이 지연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같은날 NH투자증권에서도 개장 이후 40분 간 MTS와 HTS에서…
"삼강엠앤티, 유럽진출로 성장 모멘텀 확보…목표가↑"-신한금융투자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2만8000원으로 상향
신한금융투자,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 시행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31일까지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를 한 고객이 현금을 입금하거나 주식을 입고하면 참여할 수 있다. 1000만원 이상 자산이 증대한 고객에게 현금 5만원, 1억원 이상은 20만원 등 금액별로 현금을 지급하고 20억원 이상 자산이 증대한 금액은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주식입고와 현금입금은 신청일부터 1월 31일까지 금액을 합산하므로 2월에 발생한 입고와 입금 내역은 포함하지 않고 주식출고와…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