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3일 낮 12시 42분께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불이 났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 다세대주택 건물 3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30여분이 지난 오후 1시 16분께 완전히 꺼졌다.
이 불로 발화점 인근 에어컨과 바닥 장판 일부가 불에 탔고 주민 2명이 불을 피해 1층으로 대피했다. 인명 피해는 없었다.
소방당국은 에어컨 설치 이후 시험운행 과정에서 스파크가 발생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컨콜] LG엔솔 "GM 전기차 볼트 화재, 모듈 제조공정 결함 원인"
LG에너지솔루션 경영전략총괄 장승세 전무는 29일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GM볼트 리콜 관련 원인에 대해 "과거 모듈 제조공정에서 발생한 두 가지 결함이 드물지만 동시 발생한 점을 원인으로 보고 있다. 리콜 절차나 대응계획은 GM과 협의중"이라며 "충당금에 대해서도 협의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흥국화재, 아름다운가게와 미니보험상품 기부캠페인
흥국화재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과 순환을 위한 아름다운 약속'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협약에 따라 흥국화재는 사회 이슈에 부합하는 보험 상품을 출시해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첫 나눔 활동은 미니보험 상품인 다이렉트 실속보험 기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보험상품 판매 건당 일부금액을 기부금으로 조성해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한다. 기부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예방과 피해 지원을 위해 감염병 고위험군 어린이가 있는 한부모 가정과 조…
[속보] 권성동 "김어준·이재명·민주당 초선 등 72명, 내란음모·선동죄로 고발"
연쇄탄핵마(連鎖彈劾魔)…"아무 것도 따지지 않고" 국무위원 전원 탄핵 野 초선에 '술렁'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셀프 열애설 터트린 미친X 됐어” 자존감 바닥났던 김새론
급경사지에 낙엽 축적까지…지리산 산불 진화 장기화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