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91회 국회(정기회) 제3차 본회의에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원내대책회의 주재하는 김기현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기현 "고발 사주라는 용어가 틀렸다. 공익제보, 단 한톨도 문제 없다"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원내대표는 원내대책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한 질의에 "고발 사주라는 용어 자체가 틀렸다. 공익제보 형태가 아닌가, 우리는 그렇게 평가한다. 당으로 각종 공익제보가 많이 들어오는데, 당에선 들어오는 것에 대해 여러 법률적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문제가 있다면 고발해야 하는 책무가 있다. 우리 당으로서는 전혀 단 한 톨도 문제 될 게 없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원내대책회의 들어서는 김기현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김기현 "윤석열 국감 증인채택? 드루킹 배후 文 불러라"
기자들과 만나 "與, 무작정 정치공세만"
김기현 "文 '일자리 상황판'은 '캠코더' 위한 '낙하산 상황판'"
"文, '낙하산 인사 없을 것'이라더니금융임원 32%가 캠프·코드·더민주내 배만 불리는 이기적 정권의 민낯비리들 국정감사서 낱낱이 밝힌다"
"이재명·김어준 내란음모·선동 고발…국가기관 강압해 전복, 국헌문란"
'산불 진화 중 추락' 70대 헬기 기장 발인, 아내에게 마지막 남긴 말은…
'대전 초등생 살해 교사' 명재완, 과거 모습 보니…범행 전 기이한 전조증상
"강동 싱크홀 사고 후 딸 급식 끊겨" 김경화 전 아나운서, 비난 세례에 '사과'
제1165회 로또 당첨번호 '6·7·27·29·38·45'번…1등 당첨 지역 어디?
"대형 산불 탓인가" 수도권 곳곳서 '검은 눈' 내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