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의 부산시교육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김석준 부산시 교육감과 대구, 광주, 울산, 제주,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시도교육청 교육감 등이 여수 요트업체 현장실습중 사망한 고 홍정운 군을 추모하며 묵념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고3 실습생, 요트 바닥 청소 중 익사…"계획서에 없던 잠수"
한 고교생이 전남 여수 한 요트 선착장에서 현장실습에 참여하다가 익사한 사건과 관련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여수해양경찰서에 따르면, 한 특성화고등학교 해양관광레저과 3학년 A군은 지난 6일 오전 10시 42분쯤 전남 여수시 웅천친수공원 요트 정박장 해상에서 잠수작업 실습 도중 물에 빠져 숨졌다.당시 A군은 잠수장비를 착용했고 7톤급 요트 바닥에 붙은 따개비를 제거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다. 실습을 끝내고 올라온 A군은 잠수를 위해 허리에 매달았던 10kg 상당의 웨이트 벨트 대신 호흡 장비를 먼저 제거했다가 물속으로 가라앉았다. A군은…
업무보고하는 장석웅 전라남도 교육감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의 부산시교육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장석웅 전라남도 교육감이 업무보고 중 '여수 실습생 사망사고' 관련 애도를 표명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업무보고하는 김석준 부산시 교육감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의 부산시교육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김석준 부산시 교육감이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국회 교육위, 시도교육청 국정감사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의 부산시교육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김석준 부산시 교육감과 대구, 광주, 울산, 제주,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시도교육청 교육감이 선서를 하고 있다. (공동취재사진)
박수영 "그래도 이재명은 안된다…진짜 심판 이제부터"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홍준표 "30년 정치 인생 마지막 사명" 대권 출마 시사
[재계-in] 일본으로 날아간 이재용, 미래세대 만난 최태원
대통령실, '尹 파면' 후 정리 수순…공식 홈페이지도 중단
김새론, 49재에도 '잡음 계속'…2017년작 '리얼', 8년 만에 OTT 역주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