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의 신한pLay앱이 비금융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한pLay앱의 운세 서비스 이용자가 일평균 1만명을 넘으면서 새해 들어 23일까지 17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추세를 고려하면 이번 달 이용자는 20만명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달 초 선보인 대체불가토큰(NFT) 서비스도 지난 23일까지 누적 발행량이 2만여건을 기록했다.
신한카드 측은 "운세와 NFT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것은 디지털 혁신 기술의 발 빠른 도입과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별 맞춤형 비금융 콘텐츠가 향후 생활금융 플랫폼 전략에서 중요하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의 신한pLay앱이 비금융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신한pLay앱의 운세 서비스 이용자가 일평균 1만명을 넘으면서 새해 들어 23일까지 17만명을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추세를 고려하면 이번 달 이용자는 20만명을 넘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달 초 선보인 대체불가토큰(NFT) 서비스도 지난 23일까지 누적 발행량이 2만여건을 기록했다.
신한카드 측은 "운세와 NFT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끄는 것은 디지털 혁신 기술의 발 빠른 도입과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별 맞춤형 비금융 콘텐츠가 향후 생활금융 플랫폼 전략에서 중요하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