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영역 10개씩 총 40개 이벤트
BC카드는 7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립 40주년 이벤트는 ▲kt그룹과 콜라보 이벤트 ▲고객이 선호하는 생활편의 업종 할인 ▲ 이색 경품·혜택 제공 ▲ESG(환경·사회·지배구조)와 연계 통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 추진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내달 31일까지 30만원 이상 결제한 BC바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kt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동대문 노보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4월, 20명) ▲소피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5월, 20명) 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kt 통신비 자동 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2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40명씩, 총 80명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이밖에 오는 15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기당 40명씩, 2회에 걸쳐 총 80명에게 kt 위즈파크(수원) 테이블석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BC카드는 창립기념일인 7일 하루 동안 페이북 출석체크를 완료하고 선착순으로 마이태그에 응모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4000원 할인(전체 BC카드 고객) ▲쿠팡 4000원 할인(BC바로카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달 4일까지 페이북쇼핑에서 LG 스탠바이미, 삼성 더 프리스타일 제품 구매 시 각각 40만, 20만 TOP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매 주별 판매되는 인기 상품 구매 시 40%까지 TOP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404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매 주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마이태그 응모 후, 4월 한 달 간 온라인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명 골프장 9만9000원(15명, 1명당 4명 동반) ▲제주도 왕복 항공권 9900원(40명, 1인 2매)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소비데이터를 적극 활용, 상권 활성화가 필요한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지역 가맹점주를 위한 ESG 마케팅도 적극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원석 BC카드 사장 및 임직원들은 이날 인근 골목에 자리잡은 가맹점을 방문, 가맹점주에게 감사패 및 선물을 전달했으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중구 보건소 직원들에게도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통해 디지털 금융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