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건강응원프로젝트 ‘리보네이처’ 론칭


입력 2022.05.02 17:05 수정 2022.05.02 17:06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Reborn(다시 태어나다)+Nature(자연)라는 의미 담아…혹녹진 등 신제품 3종 출시


㈜리보네이처(대표 유청오)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건강응원프로젝트 ‘리보네이처(REBORNATURE)’를 론칭하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 리보네이처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리보네이처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최고의 원재료를 찾아 △20년간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제조한 노하우를 가진 업체와 협력한다는 강점을 가진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Reborn(다시 태어나다)과 Nature(자연)을 조합하여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 생명력을 불어 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신제품 3종인 ‘흑녹진’, ‘흑녹예찬’, ‘천운산삼배양근’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은 양질의 품질의 원재료를 인증된 기술력으로 가공하여 생산했다는 특징이 있다. ‘흑녹진’과 ‘흑녹예찬’은 러시아산 녹용과 6년근 흑삼을 주원료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천운산삼배양근’은 자연상태로 자생한 110년근 산삼배양근 생체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하여 뿌리채 산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리보네이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일부터 15일까지 ‘리보네이처 가정의달 특급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무료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전제품 50% 할인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신규 가입한 후, 50% 할인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여행상품권, 18명에게 리보네이처 제품, 100명에게 스타벅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보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보네이처 관계자는 “브랜드명에 담긴 의미처럼 앞으로 좋은 재료를 활용한 정직하고 바른 식품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모두의 건강을 응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