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미대입시 전문기관 그린섬, 국민대/건국대 미대입시설명회 ‘톡 쏘는 톡콘’ 개최


입력 2022.07.15 11:00 수정 2022.07.15 09:22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미대입시 전문기관 그린섬이 오는 7월 27일 오후 7시 국민대, 건국대 미대에 집중한 미대입시설명회를 홍대 그린섬미술학원 2관에서 개최한다.


그린섬 관계자는 “2023학년도부터 건국대가 가나다군 모두 모집을 함에 따라 정시 입시 전반에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국민대는 정시에서 면접까지도 준비해야 하며, 두 학교 모두 미대 입시생들의 워너비 미대인 만큼 실기 유형도 어려워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준비 부담이 큰 편이다. 이에 따른 여러가지 불안 요소를 본 미대입시설명회가 해소해 줄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홍대 그린섬 이현수 원장이 진행하며, 홍대앞 인텔리전스 입시 전임 이인혜 선생님과 건국대반 준입시 전임 김진원 선생님을 모시고 진행된다. 다가올 국민대, 건국대 입시를 위해 앞으로 변화될 입시구조의 핵심을 분석하고 실기력 빌드업을 위한 핵심 실기 프로그램을 속속 전달할 예정이다. 2022학년도 단 한 해 홍대 그린섬에서만 국민대 29명, 건국대 22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만큼 구체적이고 현장감 있는 입시 성공 스토리와 핵심 수업내용도 같이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미대입시설명회는 국민대, 건국대 미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요소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된다. 단순히 변화된 입시 내용을 열거하는 설명회가 아닌 의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과 오랜 교육 성공 사례들을 통해 앞으로의 솔루션과 방향성을 제시한다. 또 관객과의 Q&A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국민대, 건국대 미대입시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본 미대입시설명회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며 국민대, 건국대 미대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예약은 홍대 그린섬으로 전화 신청 가능하며, 20인의 인원 제한이 있어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심층적인 대화가 가능하다. 또한 설명회 당일 그린섬만의 합격 노하우와 합격 수기가 담긴 책자가 제공된다. 토크 콘서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그린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