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로나19 위기 속 의료진 고생 잊지 않겠습니다” 한진그룹,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15 15:00 수정 2022.07.15 13:4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국민안심병원 및 보건소, 선별진료소 의료진 대상 무료 여행 및 할인 지원


한진그룹이 코로나19 최일선에서 방역 노력을 경주한 의료진에게 무료 여행 및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한진관광(대표이사 안교욱)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극복을 위해 지난 수년간 노력한 의료진을 위해 '한진관광'의 무료 여행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진그룹의 주력 기업인 (주)한진, 대한항공과 괌 관광청의 후원 아래 괌 무료 여행 이벤트, 유럽여행 할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 근무 의료진 및 임직원, 코로나19 관련 전국 보건소 및 선별 진료소 의료진 등이다. 특히 해외 각국의 자가격리 조치 완화로 인하여 여행 수요층이 확대되는 시기에 맞춰 특별히 기획됐다. 무엇보다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2년 6개월여를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 못했던 의료진 및 병원 임직원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에어텔 및 패키지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실제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해제되면서 전국 각 지자체, 기업들을 중심으로 의료진 대상의 감사 이벤트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한진그룹은 일선 현장에서 고군분투한 의료진의 헌신이 K-방역 핵심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의료진에게 심신 재충전 기회를 부여하고자 무료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7월 1일부터 22일까지 괌 무료 여행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진관광 멤버십 가입 및 로그인을 한 다음 여행 희망 날짜 선택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괌 무료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의료진 1명과 동반자(직계가족 한정) 1명을 포함해 총 50쌍(100명)이 혜택 대상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대한항공-괌 왕복 일반석 항공권, 괌 최고의 리조트 두짓비치 3박 숙박 등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출발 날짜는 9월 21일, 28일 또는 10월 5일, 12일, 19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행사의 진정성을 높이기 위해 제세공과금까지 주최측에서 부담한다.


또 다른 이벤트로 유럽 여행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진관광 콜센터에 전화하여 유럽 여행 예약 신청을 한 뒤 본인 확인 증명서 제출 후 결제하면 의료진 감사 상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럽 여행 상품 예약 시 본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동반자(직계가족) 1인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된다. 출발 기간은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팬데믹 위기속에 회사도 어려운 상황을 견디어 내고 있지만, 다시금 여행이 가능해지고 일하는 현장으로 복귀할 수 있게 된 데에는 의료진의 노고가 컸기 때문에 그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 무료 여행 기회 제공 이벤트는 성황리에 많은 응모가 접수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재 확산되는 초기라 조심스러운 것도 사실이지만, 좋은 취지로 진행하게 된 만큼 의료진 및 관계자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