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한라이프, 소셜아이어워드 보험 유튜브 분야 대상


입력 2022.07.26 09:58 수정 2022.07.26 09:56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신한라이프는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보험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보험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다.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 중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평가위원들은 "신한라이프 유튜브가 MZ세대에게 보험회사 홍보용 유튜브라는 인식을 주기보다는, 공감하고 즐길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과 트렌디한 정보를 감각적으로 소개해 거부감을 줄이고 브랜드의 관심도를 높인다"고 평했다


신한라이프 유튜브의 대표 콘텐츠로는 다양한 지역의 힙한 골목길 문화를 전하는 '골목길 힙스터', 일상 속 꿀팁을 전문가에게 배우는 '라이프로그' 등이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통합법인 출범과 더불어 론칭된 유튜브 채널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1년만에 구독자 3만5000명을 넘어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창구로 더욱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신한라이프는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보험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소셜 인터넷 분야 시상식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보험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다.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 중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평가위원들은 "신한라이프 유튜브가 MZ세대에게 보험회사 홍보용 유튜브라는 인식을 주기보다는, 공감하고 즐길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과 트렌디한 정보를 감각적으로 소개해 거부감을 줄이고 브랜드의 관심도를 높인다"고 평했다


신한라이프 유튜브의 대표 콘텐츠로는 다양한 지역의 힙한 골목길 문화를 전하는 '골목길 힙스터', 일상 속 꿀팁을 전문가에게 배우는 '라이프로그' 등이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통합법인 출범과 더불어 론칭된 유튜브 채널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1년만에 구독자 3만5000명을 넘어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창구로 더욱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효숙 기자 (ssoo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효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