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안산환경재단 박현규 대표, ‘청렴챌린지 플러스’ 동참


입력 2022.10.11 17:04 수정 2022.10.11 17:06        신태호 기자 (sth0765@dailian.co.kr)

다음 주자로 안산YMCA 배영탁 이사장 지목

'안산시 청렴챌린지 플러스' 여섯번 째 주자로 나선 박현규 대표이사 ⓒ 안산환경재단

안산환경재단 박현규 대표이사가 ‘안산시 청렴챌린지 플러스’에 동참해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청렴도시 안산 만들기에 힘을 보탰다고 11일 밝혔다.


안산시 청렴사회민관협의회 협력기관·단체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청렴 캠페인은 청렴에 대한 당부와 의지를 담은 메시지를 전하고, 해당자가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9월 2일, 이민근 안산시장을 첫 주자로 시작된 챌린지에서 안산시 청소년재단 부좌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 박현규 대표는 “함께해요 청렴! 클린한 안산환경재단이 청렴에너지를 만들어갑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현규 대표이사는 “탄소중립 뿐만 아니라 공정하고 투명한 청렴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행동으로 실천하는 청렴 경영으로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청렴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안산환경재단 임직원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재단 임직원이 함께 “청렴과 탄소중립 모두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청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 재단 임직원 ⓒ 안산환경재단

7번째 주자로는 안산 YMCA 배영탁 이사장이 지목됐다.


한편, 안산환경재단은 안산시가 주관한 ‘2021년도 시 산하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전년도보다 1등급 상승한 청렴도 우수등급인 2등급을 받은 바 있다. 현재 ▲민간부문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 활동 ▲청렴소통의 날 운영 ▲청렴도 자가진단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부패방지 활동을 추진 중이다.

신태호 기자 (sth076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신태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