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티몬, 유튜버 쯔양과 사과 먹방 펼친다…제철 사과 판매


입력 2022.10.20 15:54 수정 2022.10.20 15:5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티몬

티몬은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 콘텐츠 ‘우리가 국과대표’의 4번째 시리즈 ‘사과편’을 20일 저녁 공개하고 제철 사과를 특가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저녁 9시부터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우리가 국과대표 사과편은 오는 24일 ‘사과데이’를 맞아 국산 사과의 맛과 장점을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 쯔양은 충청북도 충주시의 사과 농원을 찾아 제철 사과를 수확하며, 새로운 품종인 ‘황금사과’ 맛보기에도 나서는 등 새참 먹방을 펼쳤다.


우리가 국과대표에 참여하는 상품들은 티몬 우리가 국과대표 기획전 또는 티몬 검색창에서 국과대표를 검색해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생산 농가를 돕기 위한 티몬과 쯔양의 콘텐츠 협업은 눈에 띄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앞서 우리가 국과대표에서 소개한 복숭아, 포도, 배의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품목별로 많게는 60%까지 상승했다. 특히 포도의 경우 방송 직전 대비 직후 2주간 약 11.3배의 폭발적인 매출증가를 나타내며 과일 농가의 수익증대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이번 상생 프로젝트로 쯔양의 선한 영향력이 고객의 착한 소비로 이어지는 중”이라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고 우수한 온라인 판매 파트너를 재발견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몬

티몬은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 콘텐츠 ‘우리가 국과대표’의 4번째 시리즈 ‘사과편’을 20일 저녁 공개하고 제철 사과를 특가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저녁 9시부터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우리가 국과대표 사과편은 오는 24일 ‘사과데이’를 맞아 국산 사과의 맛과 장점을 알리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 쯔양은 충청북도 충주시의 사과 농원을 찾아 제철 사과를 수확하며, 새로운 품종인 ‘황금사과’ 맛보기에도 나서는 등 새참 먹방을 펼쳤다.


우리가 국과대표에 참여하는 상품들은 티몬 우리가 국과대표 기획전 또는 티몬 검색창에서 국과대표를 검색해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생산 농가를 돕기 위한 티몬과 쯔양의 콘텐츠 협업은 눈에 띄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앞서 우리가 국과대표에서 소개한 복숭아, 포도, 배의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품목별로 많게는 60%까지 상승했다. 특히 포도의 경우 방송 직전 대비 직후 2주간 약 11.3배의 폭발적인 매출증가를 나타내며 과일 농가의 수익증대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이번 상생 프로젝트로 쯔양의 선한 영향력이 고객의 착한 소비로 이어지는 중”이라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고 우수한 온라인 판매 파트너를 재발견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