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 주재로 열리는 비상경제민생회의가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는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역에서 시민들이 비상경제민생회의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다.
롯데지주, 롯데자이언츠 전방위적 지원 강화
유상증자로 재무구조 개선해 시즌 운영자금 투입루키스 패밀리 데이 등 그룹 차원 지원 확대
노영민·서훈·박지원 "월북몰이 주장, 마구잡이식 보복에 불과"
민주당 정치탄압대책위 주최 기자회견"서해 공무원 사건, 자료 삭제 지시 없었다""월북으로 몰아간 적도, 그럴 이유·실익 없어""자료, 현 정부가 보유…모든 자료 공개하라"
[컨콜] 한화솔루션 "IRA, 현금흐름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할 것"
한화솔루션 관계자는 27일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이 세금에서 일정부분 공제해주는 제도라 현금흐름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이어 "직관적으로 보면 일단 세제 형태 혜택이기 때문에 실제 현금 움직임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아마 손익개선보단 재무상태표에 좀 더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은 나중에 명확해지고 회계적으로 감사인과 협의한 후 조금 더 구체적으로 가이드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일본 여행 수요 폭발…클룩, '뚜벅이 상점' 기획전 실시
클룩은 일본 자유여행 전면 허용에 맞춰 ‘일본 뚜벅이 상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지난 11일부터 일본이 외국인의 무비자 입국과 개별 자유여행을 허용하면서 국내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10월1일부터 21일까지 클룩의 일본 여행 상품 매출은 지난달 동기 대비 약 35배 증가했다.클룩은 다시 돌아온 일본 여행을 기념해 코로나 이전부터 인기가 높았던 스테디셀러 상품을 선별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획전 콘셉트는 일본 뚜벅이 상점으로 단기뚜벅이 여행객이 많은 일본 여행의 특성을 반영했다.이번 프로모션은…
한진, 한진택배대리점협회와 상생 약속…택배상생기금 조성
한진과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이하 ‘한대협’)가 택배사업의 발전을 위해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지속하기로 약속했다.이를 위해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한진빌딩에서 한진 이윤조 택배사업본부장, 한대협 오문우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협약을 체결했다.한진은 지난 8월 한대협과 전국택배노동조합이 택배기사 수입증대 방안에 합의한 것에 대해 한대협을 통해 적극 지원에 나서겠다고 밝힌 바 있다.이를 위해 진행된 상생협약식을 통해 양측은 먼저 택배사업 발전을 위한 택배상생기금을 조성해 택배기사의 생계지원 대책 한시적 마련, 집배…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코스피 2490 전후 등락·2차전지주 급락…'빌린 주식' 많은 종목 약세
[인터뷰] '의사 출신' 서명옥 "의대생 복귀 다행, 이젠 전공의도 돌아와야"
산불 불감증? 정상 데크에 폐오일 뿌린 男 “백패킹족 때문에”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식은 게 느껴져” 김수현 기자회견 앞두고 2018년 나눈 문자 공개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