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나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MOU 체결


입력 2022.11.10 11:56 수정 2022.11.10 11:56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디지털대성과 맞손

김희선 ㈜디지털대성 대표이사(왼쪽)와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지난 9일 ㈜디지털대성 본사에서 ㈜디지털대성과 디지털 금융과 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과 ㈜디지털대성의 ‘젤리페이지’ 서비스 제휴를 통한 양사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건전한 금융 습관과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연계를 통한 회원 혜택 제공 ▲양사 회원 및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서비스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업 키로 했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자녀의 학업성취를 비롯한 교육 방향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디지털대성과 함께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확대를 통해 아이부자 앱을 아이 스스로 올바른 금융 습관을 기르고, 가족・친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건강한 금융교육 인프라 제공이라는 사회적 역할을 다 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은 초중고 학생과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강의, 테스트, 논술 입시컨설팅 등 교육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