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0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부처 예산안 심사가 진행되고 있다.
추경호 "무리하게 환율 방어 안해, 급격한 쏠림 현상시 대응 하겠다"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0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 경제부처 예산안 심사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추 부총리는 환율 급등과 관련한 질의에 "환율은 늘 시장에 의해 정해지기 때문에 무리하게 환율을 방어하고 있지는 않다"고 밝히며 "급격한 쏠림 현상이 있거나 수급 불안이 일시적으로 발생할 때는 대응하겠다. 국제기구도 일정 부분 권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경호 "15억 초과 주담대, 12월초 허용…규제지역 과감히 해제"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규제 지역 해제를 논의하기 위해 열린 부동산 관계장관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악수하는 추경호 경제부총리-원희룡 장관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규제 지역 해제를 논의하기 위해 열린 부동산 관계장관회의 시작 전 인사를 나누고 있다.
국무회의 참석하는 한덕수 국무총리와 추경호 경제부총리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한 국무위원들이 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국회 예결위 출석해 제안설명하는 추경호 경제부총리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23년도 정부 예산안 제안설명을 하고 있다.
[오늘 날씨] 일교차 15도 내외 봄날 이어져...지금부터 조심해야 하는 '이것', 대처법은?
[美 관세폭탄] 한미일 외교수장, 상호관세 발표 후 회동…韓日 문제 제기할듯
"숲에 불에 탄 시신이" 신고에 경찰 달려갔더니...정체에 '깜짝'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보육교사 얼굴을 똥기저귀로 구타…순간 화나서 그랬다는 학부모
[데일리 헬스] 가수 딘딘, 알고 보니 '이것' 있었다..."7살에 키 99cm"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