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과 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1일 국회에서 열린 3+3 정책협의체 킥오프 미팅에 참석하고 있다.
성일종 "화물연대 총파업, 국민 인질로 이득확장 노린 민노총의 불공정 행위"
'건설 위기 점검' 긴급간담회 개최"민주당, 민노총 옹호 말길 바란다"'업무개시명령 즉시 발동' 요청엔"현장 목소리 대통령실에 전달할 것"
화물연대 집단 운송거부사태 점검 긴급 당정협의회 발언하는 성일종 정책위의장
22일 국회에서 열린 화물연대 집단 운송거부사태 점검 긴급 당정협의회에서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화물연대 집단 운송거부사태 긴급 당정협의회 참석하는 성일종-어명소
22일 국회에서 열린 화물연대 집단 운송거부사태 점검 긴급 당정협의회에서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과 어명소 국토교통부 제2차관 등이 참석하고 있다.
정책조정회의 발언하는 김성환 정책위의장
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1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김성환 "국민들은 천공이 말한 '탁한 기운' 때문에 출발을 늦게 했고, 의도적으로 조문 회피했다고 믿게 될 것"
더불어민주당 김성환 정책위의장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장례 참석 등과 관련 손팻말을 들어보이며 발언을 하고 있다. 김 의장은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 관계자들에게 진지하게 묻는다. 오전 7시로 돼 있던 출발 시간이 출발 이틀 전에 왜 오전 9시로 변경됐나?"고 밝히며 "대통령실이 속 시원히 답하지 않는다면 여러 정황상 국민들은 천공이 말한 '탁한 기운' 때문에 고의적으로 출발을 늦게 했고, 교통 통제를 빌미 삼아 의도적으로 조문을 회피했다고 믿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동취재…
[현장] 尹 전원일치 파면에 국민의힘 '충격'…지도부·의원들, 고개 숙인 채 침묵
[尹 탄핵인용] 윤석열 전 대통령 변호인단 "헌재 정치적 결정…안타깝다"
안동에서 밥 퍼주는 BTS 진...백종원 무료 급식소서 배식 봉사
"그만 좀 만져" 가슴만 변색된 동상에 아일랜드 '분노'
2025년 4월 4일 11시 22분부터 '윤석열 전 대통령' [尹탄핵인용]
"오늘은 탄핵기념 파티다" vs "이건 거짓말이야" 극과 극 [尹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