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김고은이 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영웅'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쌍천만 감독 윤제균 감독의 신작이자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 '영웅'은 오는 21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전여친 계좌에 1원씩 120차례 입금해 메시지 남긴 30대男...결국
헤어진 전 여자친구의 은행 계좌에 1원씩 120차례 입금하며 메시지를 보낸 30대 남성이 스토킹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8일 인천지법 형사16단독 권형관 판사는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30대)에게 징역 6개월과 집행 유예 2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스토킹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2월 전 연인 B씨의 온라인 은행 계좌에 1원씩 120차례 입금하면서 입금내역란에 메시지를 남겨 스토킹한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그는 이별을 통보한 B씨가 휴대전화 번호를 …
나문희 '인자한 대배우'
배우 나문희가 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영웅'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쌍천만 감독 윤제균 감독의 신작이자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 '영웅'은 오는 21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금감원장 "적극적인 조치로 자금시장 안정되고 있어"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적극적인 시장안정화 조치를 통해 안정을 찾아가고 있으며, 금융산업도 현재 양호한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8일 개최된 국내 은행지주의 주요 해외투자자들과 온라인 간담회에서 이와 같이 설명했다.이어 우리 금융산업에 대한 시장의 평가를 제고할 수 있도록 금융규제 및 감독업무 혁신 등 감독행정의 투명성과 예측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강조했다.이 원장은 배당 등 주주환원 정책에 관해서는 잠재적 위험을 감안하여 충분한 손실흡수능력을 유지하는 범위내에서 금융회사의 자율적인 의사결정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MCM, 홀리데이 기념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 론칭
MCM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오 드 퍼퓸 컬렉터스 에디션’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오 드 퍼퓸(Eau de Parfum)’은 MCM 시그니처 향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품절돼 리오더를 진행했을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이번 에디션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골드 컬러로 특별 제작됐다.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렌딩 기술로 탄생한 이 제품은 생생한 라즈베리와 자스민, 깔끔한 우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
나문희 '안중근 어머니 조마리아'
배우 나문희가 8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영웅' 기자간담회에서 소감을 밝히고 마이크를 내려놓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쌍천만 감독 윤제균 감독의 신작이자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 '영웅'은 오는 21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나경원 "헌재 '무한 연장전'으로 국가 위기 심화…즉시 각하·기각 선고해야"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창원NC파크 구조물 맞아 수술한 20대女 결국 사망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방탄소년단(BTS) 진에 기습 뽀뽀한 팬 수사 중지, 왜?...팬들 분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