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 1530만회 돌파


입력 2023.02.08 14:47 수정 2023.02.08 14:48        김성아 기자 (bada62sa@dailian.co.kr)

지난해 8월 리뉴얼 후 누적 조회 수 56%↑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홈 화면. ⓒ휴온스그룹

휴온스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 수가 1500만회를 넘겼다.


휴온스그룹은 자사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가 1580만회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단행했다.


휴온스그룹은 이번 채널 리뉴얼에서 ▲건강 및 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 골프) 등으로 영역별 섹션을 구성해 콘텐츠 다양성 구축에 집중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숏폼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 건강 상식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와 조회 수 증가를 이끌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채널 누적 조회 수가 리뉴얼 전 대비 약 56% 증가했다”며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유용한 정보 전달을 최우선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소통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8월 리뉴얼 후 누적 조회 수 56%↑

휴온스그룹 유튜브 채널 홈 화면. ⓒ휴온스그룹

휴온스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 수가 1500만회를 넘겼다.


휴온스그룹은 자사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가 1580만회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그룹은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단행했다.


휴온스그룹은 이번 채널 리뉴얼에서 ▲건강 및 생활 상식 ▲기업 문화 ▲스포츠(당구, 골프) 등으로 영역별 섹션을 구성해 콘텐츠 다양성 구축에 집중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숏폼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 건강 상식 콘텐츠를 선보이며 구독자와 조회 수 증가를 이끌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채널 누적 조회 수가 리뉴얼 전 대비 약 56% 증가했다”며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유용한 정보 전달을 최우선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해 소통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아 기자 (bada62s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성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