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덕수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를 마친 뒤 고개를 숙이고 있다.
안양 '평촌 센텀퍼스트' 선착순 10% 할인 분양
DL이앤씨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짓는 '평촌 센텀퍼스트'가 선착순 할인 분양을 진행 중이다.단지는 지난 1월 일반분양 청약 당시 침체된 시장 분위기 등의 여파로 인해 다소 저조한 청약 성적을 거뒀으나 지난 달 선착순 분양을 시작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다.이곳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당시 주택전시관 앞은 비가 내려 쌀쌀한 날씨에도 계약 전날부터 수요자들이 텐트와 우산 등을 동원해 약 50m의 대기줄을 서는 모습이 연출됐다.이는 일반 청약과 달리 원하는 동호수를 지정해서 계약할 수 있는 선착순 분양의 자유로운 조건이 주효했단 평가다. 분…
한덕수 국무총리, 양곡관리법 관련 담화문 발표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왼쪽부터), 한덕수 국무총리,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 발표를 위해 합동브리핑실에 입장하고 있다.
정황근 농식품부 장관 "정부가 남는 쌀 매입시 쌀값 오히려 떨어져"
정황근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이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취재진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 '양곡관리법' 대국민 담화문 발표
한덕수 국무총리가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합동브리핑실에서 양곡관리법 관련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하고 있다.
한덕수, 대국민 담화 "시장기능 마비시켜 농민피해"
"주적은 이재명"…박정훈, 위기 속 '보수대통합' 호소
김문수, 민주당에 '멍군'…"한덕수, 문형배·이미선 후임 빨리 지명하자"
"진짜 침대 밑에 괴물 있는데…" 모르는 남자 숨어있었다
여자친구 제자 2명 산 끌고 가 협박한 교사, 잘못 시인
“168cm·95kg 비만 체형” 전자발찌 끊고 달아난 40대男 ‘공개수배’
김수현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 교제하지 않았다” 전면 부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