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경기도, '경기관광 매력 알린다'…서울국제관광전서 경기관광 홍보관 운영


입력 2023.05.04 09:23 수정 2023.05.04 09:23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포토존·체험 프로그램·각종 이벤트 통해 관람객에 즐거움 선사

지난해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한 찾아가는경기관광 홍보존ⓒ

경기도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포토존·체험존 등을 갖춘 경기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코엑스 C홀 전시장에서 미디어 타워를 활용해 경기바다 매력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홍보존을 만들고, 경기도 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포토월, 경기도 관광 테마 골목 입체 포토존을 선보인다.


경기도 관광 테마 골목 홍보존에서는 골목의 특성에 맞춰 한지등 만들기, 커피 방향제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3D펜키링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 중앙 미디어 타워에서는 경기바다와 임진각 평화누리의 영상으로 이색 전시회 속 미디어포토존을 구현하고 스마트테이블, 터치스크린으로 다양한 경기도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 골목 관련 임무를 해결하면 ‘경기관광 명예 홍보대사증’을 수여하고, OX 퀴즈 등의 현장 행사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경기관광 홍보관은 볼거리 외에 이색적인 체험 거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경기도의 매력을 느끼고 가족·연인·친구 등과 함께 박람회를 마음껏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