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마지막 방송 예정
더보이즈 영훈과 배우 이정하, 엔믹스 설윤이 오는 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쇼! 음악중심' MC 자리에서 아름다운 작별을 맞이한다.
2023년 4월부터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된 설윤은 약 1년 10개월간 NCT 정우, 스트레이 키즈 리노, 더보이즈 영훈, 이정하와 함께 활약하며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영훈과 이정하는 2023년 11월 ‘쇼! 음악중심’의 MC로 합류, 약 1년 3개월간 설윤과 함께 세 사람의 이름을 딴 애칭 ‘빵토리’로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영훈은 “항상 응원해 주신 팬분들과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물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쇼! 음악중심' MC로는 인사드리지 못하지만 저와 더보이즈 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멋진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니 많이 지켜봐 달라”라고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정하 역시 “매주 멋있는 무대들을 보며 소개하는 시간들이 꿈만 같았고, 저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의 얼굴을 보며 소통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이 행복했던 순간들을 잘 간직해서 더 열심히 발전하는 배우 이정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설윤 또한 “늘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예쁘게 지켜봐 주신 제작진분들과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쇼! 음악중심'에서 많이 배우며 성장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아쉽지만 앞으로도 엔믹스 설윤으로서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들 많이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