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제4차 청문회'가 진행되고 있다.
권성동, 민주당 '노봉법' 재발의에 "역시 '이재명 중도보수'는 정치 사기"
기업과 경제에 큰 부담 주는 '노봉법' 또…권성동 "이재명, 말로만 '중도보수' 지향실상 민노총 명령 무조건 따르는 하수인"
'중도보수 선언' 이재명에 민주당 발칵…노선 논쟁 후폭풍 여전
李 "중도보수" 파문 일파만파당내 "정체성 아닌 본인 생각" 두둔비명계 "대통령 욕심에 뿌리 망각"與 "중도보수 호소인" "또 속지 말자"
나경원 "尹 탄핵안 '각하' 해야…조기 대선 얘기할 때 아니다"
문형배 탄핵안에 "발의 쉽지 않아…가결도 어려울 것"'복귀설' 한동훈엔 "이 상황에 대한 책임 느껴야 될 때"
'100만대 1 뚫은 실력자' 태국 총리 옆 미모의 女 경호원 '화제'
패통탄 친나왓 태국 총리가 최근 공식 방중에 나선 가운데, 태국 총리의 경호를 수행한 중국인 여성 경호원이 화재다.패통탄 총리는 17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중국 방문 중 자신을 수행한 중난하이 보안국 소속 옌위에샤에 대해 "영웅적이고 전문적"이라고 평가했다. 패통탄 총리는 옌위에샤가 특히 일정 시간을 정확하게 관리하며 완벽한 경호 업무를 수행했다고 전했다. 패통탄 총리는 "차량 이동 시 목적지까지 소요 시간을 물었을 때 옌위에샤는 10분이나 20분처럼 대략적인 시간이 아닌 12분, 18분과 같이 정확한 시간을 알려줬다"라고 했다.패…
임종석 "이재명, 좌파로 인식되는 불편함에 '우클릭 강박관념'"
"설 익은 주장은 분란만…민주당, 시장 방임 아닌정부 적극 역할 강조해와"
[속보] 권성동 "이재명 재판, 대통령 당선돼도 계속 진행…상식"
'원조 중도' 안철수, 사실상 대권 도전 시사…국회서 기자회견
디딤돌·버팀목 대출, 지역 간 금리 차등화…지방 악성 미분양 구입은 우대
'피규어 작업하다 펑' 용인의 한 아파트서 폭발 사고…40대 사망
연방정부 인원 더 줄이나? 머스크 "직원 업무 제출하라…안하면 사임 간주"
신민아, 부동산 시세차익으로 100억 벌었다…7년 전 투자한 '용산 땅' 올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해구의 난 - 흔들리는 백제의 왕권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시진핑이 민영 기업가를 긴급 소집한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컬트영화의 거장, 데이비드 린치를 그리며
어도어와 뉴진스의 ‘내로남불’ 여론전 [기자수첩-연예]
MLB도! 불신 걷어내고 분노 덮을 공정의 ‘로봇심판’ 첫 가동[기자수첩-스포츠]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