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장제원 전 의원, 어젯밤 서울 강동구서 숨진 채 발견
속보 장제원, '비서 성폭행 혐의' 첫 경찰 소환조사
경찰이 수년 전 비서를 성폭행한 혐의로 피소된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을 28일 불러 조사했다.서울경찰청 여성안전과는 이날 "장 전 의원에 대한 출석 조사를 진행했으며, 관련 진술과 증거관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계속 수사 예정"이라고 밝혔다.3선 국회의원을 지낸 장 전 의원은 부산 모 대학의 부총장이던 지난 2015년 11월 비서 A씨를 상대로 성폭력을 한 혐의(준강간치상)를 받는다.한편, 장 전 의원은 A씨가 주장하는 성폭행 사실이 전혀 없었다고 반박 입장을 밝혀왔다.
경찰, '비서 성폭력 의혹' 장제원 전 의원 출석 통보
'성폭력 혐의 피소' 장제원 지난 주 출석 통보, 조사 일정 조율 중고소인과 술자리 동석했던 장제원 측근 참고인으로 조사문자 내용 공개되자 "사실관계 달라…해명할 수 있어"
경찰, '비서 성폭력 의혹' 장제원 전 의원 소환 조사…고소장 접수 후 2달만
서울경찰청 "관련 진술과 증거 판단해 계속 수사 예정"지난 2015년 대학 부총장 시절 비서 상대로 성폭력 의혹사건 후 2000만원 건넸다는 의혹 대해서도 조사 예정
미얀마 "강진 사망자 2000명 넘어서…절·유치원에서 시신 수백구 발견"
"구조 환경 열악…전기 끊기고 중장비 부족"
“30년내 난카이 해곡 9.0 강진 예상...30만명 사망 전망”
앞으로 30년 안에 일본 난카이 해곡에 대규모 지진이 일어날 것이라는 발표가 나왔다.31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내각부 전문가 검토회에서 “앞으로 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이 80% 정도로 예상되는 일본 난카이 해곡 대지진 때 29만8000명이 사망하고 피난민은 1230만명에 달할 것”이라는 추정치가 새로 제시됐다.이는 규슈 미야자키현 앞 해역인 휴가나다에서 규모 9.0 강진을 유발하는 난카이 해곡 대지진을 가정해 쓰나미 높이와 침수 면적 등을 새로 계산해 추정한 피해 규모다.난카이 해곡은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 규슈…
[오늘 날씨] "우산 챙기세요"비 내리는 식목일...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은?
충격·당혹·침통…국민의힘, 헌정사 두 번째 대통령 파면에 혼돈
조두순, 거주지 무단이탈 수분 뒤 귀가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영상] "윤석열 파면" 선고에 책상 '쾅' 얼굴 푹 숙인 이 남자 [尹탄핵인용]
[데일리 헬스] '황동주♥' 이영자 "다이어트하려 '이 음식' 먹어"…어떤 효과 있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