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크메드라비,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 2차 공개


입력 2025.04.04 10:00 수정 2025.04.04 10: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아크메드라비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브랜드 앰버서더 세븐틴 호시와 함께한 2025 S/S 컬렉션의 두 번째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ADULT MISCHIEF’라는 독특한 테마를 통해 유쾌하면서도 절제된 감성을 표현하며, 스타일과 개성을 동시에 갖춘 룩을 제안한다.


‘ADULT MISCHIEF’는 ‘어른스러움’과 ‘장난기’라는 이질적인 키워드를 하나의 콘셉트로 풀어낸 아이디어로, 예상 밖의 조합이 주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도회적인 무드 속에서 위트를 잃지 않는 아크메드라비만의 스타일을 반영하며, 브랜드 모델 호시의 세련된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는 착용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워싱이 들어가 더욱 빈티지한 무드의 청자켓, 감각적인 그래픽이 적용된 티셔츠, 부드러운 텍스처의 스웨트 셔츠, 그리고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셋업 구성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아크메드라비 측은 해당 컬렉션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제품은 국내 선발매 당시 빠른 시간 내에 완판되었으며, 앞서 진행된 사전 수주회에서는 중국, 호주,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크메드라비

브랜드 관계자는 “호시와 함께 다시 한번 의미 있는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시즌은 기존과는 또 다른 방식으로 아크메드라비의 색을 풀어낸 만큼,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크메드라비 with HOSHI’ 2025 S/S 컬렉션은 4월 3일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을 통해 공개되며,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 11일부터 5월 15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