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성희, 시스루 의상에 허벅지 노출 "감탄사 유발"


입력 2017.10.11 16:46 수정 2017.10.11 18:57        이선우 기자
ⓒ슈어 제공 ⓒ슈어 제공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꿀벅지 화보가 새삼 화제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고성희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고성희는 과거 슈어와 촬영한 화보를 통해 튼력적인 꿀벅지를 과시했다. 화보를 보면 고성희는 시스루 의상에 허벅지를 그대로 노출한 채, 섹시한 화이트 하이힐을 신었다.

화보의 콘셉트는 올 봄 메가 트렌드로 꼽히는 '시어 화이트' 룩으로 실크, 시스루, 레이스, 엠브로이더리, 오간자 등 투명하고 가벼운 소재에 순백의 아름다움을 더했다. 화이트 컬러인데다 퓨어하고 우아한 실루엣의 의상인지라 쉽지 않았다.

그러나 고성희는 170cm의 훤칠한 키와 슬림하고 가녀린 몸매로 무난하게 소화하며,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패션 화보임에도 프로 모델 같은 뛰어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자아내며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한편 고성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신희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